한독화장품(주) 소개 (해피청)

Download Report

Transcript 한독화장품(주) 소개 (해피청)

1. 제조 판매업의 19년의 역사.

2. 약학박사만 3명 보유한 기술연구소 보 유.

3. 한독화장품㈜ 회장님 약국 임상 30년.

4. 화장품 / 식품 / 의약외품등의 다양한 제품 생산.

5. 한방성분(生藥)을 이용한 발효 생산.

fermentation 유기물이 미생물 작용에 의하여 분해 및 변화하는 현상 즉 미생물에 의한 유용한 물질 생성이다.

원리는 효모 등 미생물이 만들어낸 효소 가 유기물을 잘게 분해하여 인간에게 유 용한 물질을 만드는 과정이다.

Ex) 포도당 + 효소 → 막걸리 포도당 + 젖산 → 치 즈 요즘은 식품을 넘어서 화장품 및 생필품

유구한 5,000년 역사 속에서 발효의 원리 를 응용한 식품들의 종류는 무척 많고 종류 와 방법도 다양함. 된장 / 고추장 / 간장 이외에도 청국장 및 각종 젖갈 등이 있음.

또한 효소를 배양시킨 각종 조리음식에서 사용되는 양념류와 주류 및 효소 배양액 등이 있다.

이러한 자연의 상생을 좀더 쉽고 용이하

1. 임상을 경험으로 한 토대 을 통하 여 흡수가 용이하며 역가가 높아지고 섭취효 율이 높아지게 만들어 주는 과학이다.

藥食同源 :먹는 것으로 몸을 만들고 좋은 약과 음식은 하나다.

(약선음식)

먹을 수 있는 식용 식물을 발효하여 우리 몸 안 의 독소를 배출하는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식품 이다.

몸을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해피청을 섭취 함으 로써 몸속 독소를 해독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방대 한 동의보감(허준저)의 주제를 요약하자면, 通 則 不痛 (통즉불통) 으로 요약 할 수 있다.

통하지 않으면(순환)이 잘 안되면 병이 난다는

몸 안의 유기물이 분해되어지는 과정에서 나오는 많은 대사 산물들이 체내에 이용되어 지 고 다른 형태로 남아서 대장에 축적 되어 진다. 배변이 원할하지 않으면 장내에서 발생한 가스와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들이 몸 속의 혈액 을 타고 온 몸으로 퍼져서 각종 질병 두통 /부종/가스발생/염증 을 유발하는 원인 이 되어진다. 독소원인 물질을 신속히 제

百聞耳 不如一見

이다.

백번 들어야 한번 본 것만 못하다.

수많은 식품에 실망한 고객들에게 장황한 제품 설명은 불신만 더더욱 초래한다.

1.

속 효 성

해피청은 속효성이 강해서 함께 먹는 과정만 성공하면 사업의 절반은 성공.

커피를 나눠 마시듯, 담배를 권하듯이 해피청은 반드시 미팅하는 그 자리에 서

집에가서 먹으라고 제품을 주면 100% 쓰레기통 으로...

-tip ① 미팅하는 자리에서 2포씩 먹인다.

② 저녁에 집에 가서 먹고 자라고 2포 를 준다.

③ 다음날 반드시 전화 확인.

이과정만 거치면 반드시 성공 할수 있다.

(단 사람의 체질에 따라서 약간의 오차가 생

구입 후 2~3일 후 별다른 이상이나 명 현 반응이 일어 났는지를 꼭 check해 야 한다.

좋으면 좋은 분위기를 유지하며 혹시 명현반응이 나타나면 잘 이해를 구하 며, 안심 시켜야 한다. Positive한 10명보다, Negative 한 1명의 고객이 더 파괴력이 크다.

음식물을 먹고 사는 동안 소화>흡수> 배설을 해야 함으로 처음에 어느 정도 아침 저녁으로 2포씩 먹다가 1포씩으로 줄여 먹는다. 초기의 명현현상이 심하게 나타나는 분들은 배출이

1. 하루에 몇 번 먹나요?

-처음 드시는 분은 1일 2회(조/석)으 로 2포씩 섭취합니다. 드시다가 일주일 ~10일 사이가 지나가면 1일 2회 1포씩으로 줄이셔 도 무방함.

2. 언제 먹나요?

- 식전 식후 상관 없이 섭취합니다.

단 체중 감량 목적에 섭취 하실 때는 식전이 효과 적입니다.

물을 평소보다 조금 더 드셔주면 더 효과 적 입니다.

3. 혈압약 / 당뇨약등 다른 약과 같이 섭취 하여되 되나요?

- 예, 물론입니다. 약도 체내에서 독 성 물질로작용할수 있으므로 같이 드시면 빠른 체외 배출을 도와줍니 다.

4. 처음 처럼 많은 양의 배변이 계속 나오 나요?

- 처음에는 숙변 제거 등의 원인 때문 에 냄새도 나며, 색도 더럽고 양도 엄청 많이 나옵니다.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배변 양과

5. 설사를 하는 사람은 ?

- 예 드셔도 됩니다.

다만 장내 환경이 개선 되는 시점까지 설사가 조금 심해지는 현상도 보입니다 .(정상적인 현상) 정상으로 돌아 오면, 좋은 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