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기행문 ( 크기 : 1773.93Kbyte)

Download Report

Transcript 태국 기행문 ( 크기 : 1773.93Kbyte)

태국 기행문

21405037 민준호

2015년 6월 24일부터 6월 29일 까지의 4박 6일의 일정으로 3차로 떠나게 된 태국 필리핀 일본 호주 홍콩으로 여러 나라로 여행을 다녔지만 처음가게된 태국이라 그런지 설레고 아주 기대됬다.

태국 연수를 계기로 여권에 도장이 또 새겨지는 기쁨을 한몸에 안은채 도착했다.

첫날 동남아 특유의 익숙한 사우나 냄새에 기분이 좋았지만 계란테러를 당했다. 첫날부터 …. 라는 생각이 들긴했지만 액땜이라 생각하고 여전히 설레는 마음으로 잠에 들었다.

나의 룸메는 식품영양학과의 학회장 장진수 … 4박6일동안 같은 방을 쓰면서 배고플때도 같이 배고프고 화장실 가는 타이밍까지도 똑같은 너무 잘맞는 파트너였다.

리더역할을 한 방성준의 리더쉽아래 우리는 똘똘뭉쳐 태국의 경치를 잘 느꼇으며 일정이외의 시간에 아무 사고 없이 정말 재미있는 태국의 문화를 느끼게 되었다.

가이드의 친절라고 많은 태국의 지식을 한몸 에 받아들이고 정말 태국의 모든것을 배우게 된다.

예를 들면 왕의 나라, 불교의 나라, 천사의나라 태국 !!!!

싸와디캅 ! 코쿤캅!

태국의 경치와 유네스코에 등재된 문화재나 태국을 한눈에 볼수있는 박물관등…..

마지막으로 가이드와 현지 가이드 뿌이의 노력에 정말 많은 태국의 문 화를 느끼고 팀장님과 과장님의 지원과 신경에 정말 편한 연수를 갔다 올수있었습니다.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